메뉴 건너뛰기

코인픽:ver.2021년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소 순위 및 추천 사이트
2021년 해외코인거래소 순위 및 추천
  binance main.png ftx main.png bybit main.png
거래량 11조 3.5조 9.5조
언어 영어

★한국어지원

영어
수수료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4%(1위)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3%

- 지정가 : -0.025%

- 시장가 : 0.075%

분야

현물(1위)

현물+선물 (강추!)

선물(1위)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할인코드 20% 할인 50% 할인 20% 할인

빗썸 어플 앱(APP) 사용법

2021.05.04 18:16

모나코 조회 수:377

1.gif

 

 

 

이번 시간에는 빗썸 어플 사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용자 메뉴 구성을 중심으로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 하였으며, 앱 사용법 외에 별다른 투자 이야기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준비물

- 스마트폰 : 안드로이드 or 아이폰

- 빗썸 거래소 계정

 

 

빗썸 어플 다운받기

 

2.gif

 

먼저 빗썸 어플을 다운받아 볼게요. 안드로이드폰을 기준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빗썸'을 검색하고 위와 같은 앱을 설치해 줍니다. 트레이딩 중심의 '빗썸 트레이더' 앱이 별도로 있으나, 이번 시간에는 기본 앱을 중심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빗썸 앱(APP) 로그인

 

3.gif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빗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 주세요.

 

 

 

4.gif

 

로그인을 하시면 앱 하단부로 위와 같은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빗썸 어플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용자 기본 메뉴로 '거래소, 상품/서비스, 자산현황, 입출금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굉장히 심플하죠? 그럼 메뉴별로 사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거래소

 

5.gif

 

제일 먼저 거래소 화면입니다. 말 그대로 가상화폐를 거래할 때 사용되는 메뉴인데요. 화면의 코인을 선택하거나 검색하여 주문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비트코인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6.gif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주문창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 창에서 암호화폐를 매수하거나 매도할 수 있는데요. 시장가 또는 지정가를 선택하고 수량을 입력하여 비트코인을 사거나 팔 수 있으며, 자세한 거래 방법은 지난 포스팅으로 갈음하겠습니다.

 

※ 빗썸 최신 거래방법 [바로가기]

 

 

 

상품/서비스

 

7.gif

 

다음으로 상품/서비스 메뉴 입니다. 이 메뉴에서는 빗썸에서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자동거래와 스테이킹, 간편거래를 통해 사용자들은 빗썸의 최신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수료 쿠폰을 구매할 경우 일정금액의 거래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산현황

 

8.gif

 

다음으로 자산현황 메뉴 입니다. 이 메뉴를 통해 현재 빗썸 계정에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일정 기간동안의 거래 및 주문내역 등을 암호화폐 별로 확인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지갑 메뉴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빗썸에서 그 동안의 투자내역과 자산현황, 성공률 등을 확인하고 싶다면 자산현황 메뉴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출금

 

9.gif

 

다음으로 입출금 메뉴 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입출금 메뉴에서는 가상화폐별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의 보유잔고는 보유하고 있는 가상화폐의 잔액에 따라 오름차순 또는 내림차순으로 정렬하는 기능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빗썸 어플의 기본 사용법과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빗썸은 농협계좌 만 연동하여 입출금을 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는데요. 빗썸 농협계좌 개설 및 입출금 방법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코인픽의 빗썸 게시판에 지속적으로 유용한 정보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빗썸 농협계좌개설 및 입출금 방법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