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인픽:ver.2021년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소 순위 및 추천 사이트
2021년 해외코인거래소 순위 및 추천
  binance main.png ftx main.png bybit main.png
거래량 11조 3.5조 9.5조
언어 영어

★한국어지원

영어
수수료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4%(1위)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3%

- 지정가 : -0.025%

- 시장가 : 0.075%

분야

현물(1위)

현물+선물 (강추!)

선물(1위)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할인코드 20% 할인 50% 할인 20% 할인

1. 코인원에서 바이낸스로 코인 전송.gif

 

 

 

코인원은 현재까지 보안사고 0건을 자랑하며,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공격적인 이벤트 마켓팅을 내세워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인데요. 코인픽에서는 코인원의 인기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현 상황에 부응하고자 코인원 거래소 사용자 메뉴얼과 팁을 연재하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 부탁 드리며, 오늘은 그 첫번째 시간으로 코인원에서 바이낸스로 비트코인 전송, 옮기기, 입금,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에 앞서 코인원 수수료 할인코드가 없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고 거래 수수료 영구 할인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코인원 수수료 할인 초대코드 [링크]

 

 

 

 

2. 코인원에서 바이낸스로 비트코인 입금.gif

 

코인원 메인 페이지 입니다. 업비트와 빗썸과 같이 다른 거래소를 이미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너무나도 쉽게 비트코인 전송 방법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 처음 하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믿고 천천히 설명해 볼게요.

 

코인원에서 바이낸스로 코인을 전송하는 절차는 1. 코인원 출금! 2. 바이낸스 입금! 순서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거래소끼리 또는 지갑끼리 코인을 전송하기 위해 대부분 이러한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먼저 코인원에서 비트코인을 출금해 보겠습니다.

 

코인원 메인화면의 상단에 자산을 클릭하고 하부에 나오는 입출금을 클릭하겠습니다.

 

 

 

3. 코인원 바이낸스 비트코인 입금.gif

 

입출금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림에 표시된 숫자대로 따라하시면 되는데요. 먼저 좌측의 검색란 또는 리스트를 보고 전송할 코인을 선택해 줍니다. 예시로 비트코인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다음으로 우측 화면 위쪽에 있는 출금 버튼을 클릭하고 출금하고자 하는 수량을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여기서 BTC 출금 수수료는 화면에 표기된 금액으로 고정 부과되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표기된 수수료와 차이를 보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하셨다면, 다음으로 바이낸스 거래소의 비트코인 입금 주소를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 바인내스 화면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바이낸스 역시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할 경우 수수료 20%의 할인혜택이 주어지크로 아직 코드가 없으신 분들은 아래 할인코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코드 [링크]

 

 

 

4. 코인원에서 바이낸스로 비트코인 출금.gif

 

위의 이미지는 바이낸스 매인화면 입니다. 얼마전 바이낸스에서 한글지원 서비스가 종료되었기 때문에 조금 어색해 진 것도 사실인데요. 바이낸스에서 더 큰 그림을 그리기 위해 한발 양보했다는 추측이 난무합니다. 어쨌든 비트코인 전송을 이어갈게요. 

 

상단의 지갑 버튼을 클릭하고 밑에 법정화폐 및 선물을 클릭해 주세요. 기존에 하시던 분들이라면 영어로 표기되었지만, 위치는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위의 이미지에 붉은색 박으로 체크해 놨으니 그대로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5. 코인원 비트코인 출금.gif

 

다음 화면에서 비트코인을 선택하시고 우측에 보이는 Deposit 버튼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7. 바이낸스 비트코인 입금.gif

 

그럼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비트코인을 선택하고 BTC 네트워크를 클릭하면 비트코인 고유 입금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 박스안의 복사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복사가 되는데요. 복사를 한 뒤 다시 코인원 페이지로 넘어가 주소를 입력해 보겠습니다.

 

 

 

8. 코인원 바이낸스 전송.gif

 

코인원 출금 페이지로 넘어가 바이낸스에서 복사한 비트코인 입금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을 읽고 다음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9. 코인원 출금.gif

 

다음을 클릭하시면 SMS 또는 OTP 인증을 통해 가상자산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듯 하지만 그래도 국내거래소인만큼 한글로 알기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 큰 어려움은 없었는데요. 이것으로 코인원에서 바이낸스로 비트코인 전송 방법을 마치고 다음 시간에는 더욱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