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인픽:ver.2021년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소 순위 및 추천 사이트
2021년 해외코인거래소 순위 및 추천
  binance main.png ftx main.png bybit main.png
거래량 11조 3.5조 9.5조
언어 영어

★한국어지원

영어
수수료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4%(1위)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3%

- 지정가 : -0.025%

- 시장가 : 0.075%

분야

현물(1위)

현물+선물 (강추!)

선물(1위)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할인코드 20% 할인 50% 할인 20% 할인

1. 코인원 바이비트 비트코인 전송, 입금 송금.gif

 

 

 

 

난 시간에 코인원에서 바이낸스로 비트코인 전송, 입금,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그 두번째 시간으로 바이비트 이용자들을 위해 코인원을 통해 바이비트로 비트코인을 전송하고 입출금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래소간 코인을 전송하기 위해서는 한 곳에서는 출금을, 그리고 나머지 한 거래소에서는 입금을 하는 절차로 진행하게 됩니다. 코인원에서는 출금을 하고, 바이비트에서는 입금을 하시면 되는데요. 조금 더 쉽게 설명 드리기 위해 출금, 입금을 구분하여 설명해 드릴께요. 전혀 복잡하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 코인원 수수료 할인 초대코드 [링크]

 

 

 

바이비트 비트코인 입금하기

 

 

2. 코인원 바이비트 비트코인 입금.gif

 

인원에서 비트코인을 전송하기 위해서는 먼저 바이비트에서 입금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바이비트 입금하는 방법부터 알아볼게요.

 

위의 이미지는 바이비트 메인화면 입니다. 상단에 붉은색으로 체크한 자산 메뉴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3. 바이비트 입금.gif

 

산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현재 유자가 보유한 자산의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거의 빈털털이의 수준을 보여주는 현황입니다. 아쉬움을 달래고 전송하고자 하는 비트코인의 우측에 보이는 입금 단추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4. 코인원 바이비트 비트코인 옮기기.gif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입금하고자 하는 코인을 선택하고 주의사항을 확인한 다음 아랫쪽의 '확인하였습니다' 버튼을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우측 화면과 같이 지갑주소가 나오는데요. 이 지갑주소는 코인원에서 출금할 때 입력해야 하므로 잠시 창늘 내리고 코인원 화면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코인원 비트코인 출금하기

 

 

5. 코인원 비트코인 출금하기.gif

 

트코인을 전송하기 위해 코인원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상단의 링크를 통해 코인원에 가입할 경우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비트코인 출금방법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자산 메뉴에서 입출금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6. 코인원 바이비트 코인 전송.gif

 

이비트와 메뉴얼 구성은 차이가 있지만,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코인원 입출금 메뉴에 들어가서 전송하고자 하는 비트코인을 선택하고, 출금 선택, 전송하고자 하는 수량을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한가지! 좀 전에 바이비트에서 복사한 비트코인 입금주소를 코인원 출금주소에 붙여넣기 해 주는 것입니다. 주소 자체가 복잡하지만, 실수로 입력할 경우 내 소중한 자산이 영원이 굿바이 될 수도 있으니, 한번 더 체크해 주시기 바라며, 주의사항을 확인한 뒤, 아래의 다음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7. 코인원 비트코인 전송.gif

 

지막으로 입력한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하신 뒤 ARS 인증을 마치시면 최종 출금 신청으로 비트코인을 출금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출금하고자 하는 금액, 인증단계에 따라 SMS, OTP 인증도 추가로 진행될 수 있으며, 자금이 오가는 사항 이므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어 주시고, 항상 꼼꼼하게 체크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코인원에서 바이비트로 비트코인 전송, 옮기기, 입출금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이비트 무료 계정만들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