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인픽:ver.2021년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소 순위 및 추천 사이트
2021년 해외코인거래소 순위 및 추천
  binance main.png ftx main.png bybit main.png
거래량 11조 3.5조 9.5조
언어 영어

★한국어지원

영어
수수료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4%(1위)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3%

- 지정가 : -0.025%

- 시장가 : 0.075%

분야

현물(1위)

현물+선물 (강추!)

선물(1위)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할인코드 20% 할인 50% 할인 20% 할인

1.gif

 

 

 

 

내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농협은행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기존에 농협 계좌를 보유하고 있던 분이라면, 그 계좌에 연동하여 코인원을 이용할 수 있으나, 만약 농협 계좌 없다면, 신규로 개설해야 하는 것이죠.

 

농협 계좌를 만들기 위해서는 직접 은행을 방문하는 방법도 있지만, 농협에서 이것 저것 물어보는 것도 많고 코인 투자 때문에 개설한다고 하기도 애매한 것이 현실이죠. 시간적인 제약도 따르기 때문에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비대면으로 농협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올원뱅크를 이용한 코인원 농협계좌 비대면 계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플 다운받기

 

0.gif

 

먼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를 통해 올원뱅크 어플을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검색창에 올원뱅크를 검색하시고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합니다.

 

 

 

▶ 농협 비대면 계좌 개설

 

2.gif

 

올원뱅크 어플 설치가 되셨다면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3.gif

 

뉴 버튼을 누르시고 화면을 아래로 내리시면 상품 카테고리에 입출금계좌개설이라는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이 버튼이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을 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바로 클릭해 보시죠.

 

 

 

4.gif

 

장의 종류가 여러개가 있지만, 코인원에 적합한 NH페이모아통장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NH 페이모아통장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제로페이 사용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코인원이라고 써 있지는 않지만, 대부분 이 통장을 개설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gif

 

협 계좌를 선택하고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다음으로 본인인증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아마 업비트나 다른 거래소 계좌를 개설해 보신 분이라면 쉽게 하실 수 있는 형태인데요.

 

본인인증 방법은 본인의 계좌(타은행)로 1원이 입금되며, 돈을 보낸 입금자 명을 입력해 인증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는데요. 만약 올원뱅크 회원가입이 아직 안된 상태라면, 회원가입을 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니,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시고 계좌개설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6.gif

 

존에 다른 농협계좌를 갖고 계시다면 농협계좌를 이용하셔도 되고, 없으시다면 타행 계좌를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1원이 송금되며, 입금자 명으로 적인 코드를 적어 인증하시기 바랍니다.

 

 

 

7.gif

 

계좌인증이 완료되면 추가로 ARS 인증(번호를 알려주고 입력하는 방식)과 신분증 인증을 하게 됩니다. 신분층 촬여 시 밝은 곳에서 어두운 배경으로 찍는 것이 오류가 날 확률이 가장 적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인증이 끝나면, 위와 같이 계좌 개설 완료 안내 메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올원뱅크를 이용하여 코인원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렵다면 어렵겠지만, 조금만 보시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가상화폐 거래시 코인원 뿐만 아니라, 업비트, 빗썸도 등도 대부분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개설요청일을 포함하여 20 영업일 내에 전금융기관에 1개 이상의 계좌를 개설한 사항이 있으면 비대면 계좌개설이 불가능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