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인픽:ver.2021년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소 순위 및 추천 사이트
2021년 해외코인거래소 순위 및 추천
  binance main.png ftx main.png bybit main.png
거래량 11조 3.5조 9.5조
언어 영어

★한국어지원

영어
수수료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4%(1위)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3%

- 지정가 : -0.025%

- 시장가 : 0.075%

분야

현물(1위)

현물+선물 (강추!)

선물(1위)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할인코드 20% 할인 50% 할인 20% 할인

비트코인 과연 48k를 뚫을지?

2021.10.03 19:22

감쟈감쟈 조회 수:75

43k대에서 숏스퀴즈 내고 47k 안착한 이후로

 

47k에서 수성전을 펼치는것 같네요

 

뚫고 올라가면 상승추세 전환 같기는한데... 요즘 코인은 해선급이라 무빙 모르겠습니다

 

43k에서 47k 갑자기 올리는것도 역시 말이 안됐고요 ㅋㅋㅋㅋㅋ

 

비트가 횡보하니 알트들이 날아가긴하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필독]코인픽 사용설명서! [1] 퀀트픽 2021.04.04 501
공지 이용방법 [3] OK픽 2021.01.22 472
727 다들 코인픽 네이버 카페로 떠나버렸지만 [4] 마로톤 2021.10.08 362
726 아 다들 네이버 카페로 이사가셨군요 [1] 코인맨 2021.10.07 208
725 비트코인 이더리움 52k 근처에서 비실거리네요 ㅠㅠ (찐상승장?) 감쟈감쟈 2021.10.06 81
724 호황인데 [1] 코인맨 2021.10.06 67
» 비트코인 과연 48k를 뚫을지? 감쟈감쟈 2021.10.03 75
722 도대체 아하코인이 뭔데.. [1] 펭구리 2021.10.02 100
721 전북대가 암호화폐 법 만든다는데 [1] file 코인맨 2021.10.01 122
720 미국 디폴트 비트코인 시장 관계? [1] 감쟈감쟈 2021.10.01 76
719 바이비트에서 거래량 기준으로 bit를 나눠주네요. 펭구리 2021.09.30 47
718 오랜만에 반등이네~~ [1] 마로톤 2021.09.30 60
717 바이비트 런치패드 다들 얼마나 받으셧음?? [1] 펭구리 2021.09.29 71
716 주식 박살나고 있는데 [1] 코인맨 2021.09.29 78
715 아니 빠질려고 하니까 왜이렇게 구실이 많냐.. [1] 펭구리 2021.09.28 61
714 코인 무빙 요즘은 정말 모르겠네요 ㅋㅋㅋ [1] 감쟈감쟈 2021.09.28 74
713 요즘 비트코인은 급락이 많은듯 [3] file 마로톤 2021.09.28 77
712 오늘 바이비트 런치패드 하시는분들 [1] 펭구리 2021.09.27 64
711 혹시 디파이 잘 아시는분? [1] 코인맨 2021.09.27 73
710 재난 지원금 받으니까 너무 좋다 [1] 코인맨 2021.09.27 91
709 중국이 비트코인을 금지하는건 [1] 펭구리 2021.09.26 64
708 바이낸스 후오비 신규 중국사용자 차단 [1] 감쟈감쟈 2021.09.26 63
707 조만간 해외거래소로부터의 입금이 막힌다는 썰이 있던데 [2] 펭구리 2021.09.25 68
706 중국의 부동산기업 헝다그룹이 채권이자를 못냈다고하네요. 펭구리 2021.09.24 59
705 비트코인 스캠 무빙 ㄷㄷ (ft. 중국 가상화폐 규제) [1] file 감쟈감쟈 2021.09.24 81
704 바이비트 앱에서도 한글지원 종료 9/24일로 확정 [1] 눈코입 2021.09.23 258
703 오늘은 바이비트 런치패드에 예치해봤어요. [1] 펭구리 2021.09.23 65
702 헝다그룹 파산 불확실성이 지금 가장 문제네요 [3] 감쟈감쟈 2021.09.22 59
701 아.. 오늘로 추석 연휴가 끝나네요. 명절 떡락 적당히 피했습니다. [2] 펭구리 2021.09.22 36
700 요즘 무슨 일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0k [2] 코인맨 2021.09.22 44
699 오늘은 팬케이크 스왑 nft 신청을 위해 프로필을 만들었어요. [3] 펭구리 2021.09.21 79
698 갑자기 왜 이렇게 하락이 시작되는지.. 43k로 가는데.. 펭구리 2021.09.2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