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인픽:ver.2021년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소 순위 및 추천 사이트
2021년 해외코인거래소 순위 및 추천
  binance main.png ftx main.png bybit main.png
거래량 11조 3.5조 9.5조
언어 영어

★한국어지원

영어
수수료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4%(1위)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3%

- 지정가 : -0.025%

- 시장가 : 0.075%

분야

현물(1위)

현물+선물 (강추!)

선물(1위)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할인코드 20% 할인 50% 할인 20% 할인

1.gif

 

 

 

많은 분들이 업비트에서 테더(USDT)의 입금, 출금 등 사는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불가능" 하다는 것입니다.

 

 

2.gif

 

현재 업비트 입출금 화면에서 테더를 선택하면 위와 같은 메세지를 볼 수 있는데요. 그래도 국내에서 손에 꼽히는 거래소인데 아직 테더의 입출금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것이 의아한데요. 그럼 업비트를 이용해서 테더를 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해외거래소 이용하기

 

제가 추천하는 테더 구매 방법은 해외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가장 일반적이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업비트에서 코인을 구매한 뒤 바이낸스와 같은 해외거래소로 송금하여 테더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김프가 심할때는 10%이상 손해를 봐야 하기 때문에 추천하기 애매하지만, 김프가 낮아지거나 적절한 타이밍을 잡는 다면 테더를 보유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죠. 코인은 수수료가 저렴하고 속도가 빠른 리플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gif

 

 

최근 테더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페어 코인들이 늘어나면서 사람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1테더에 1달러의 가치를 갖고 스테이블코인으로써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USDT 테더인데요. 하루빨리 국내거래소에서도 테더를 구매하여 유저들에게 더 다양한 경험과 기회가 주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바이낸스 20% 할인코드 이용하기 [링크]

바이낸스 입금방법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