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인픽:ver.2021년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소 순위 및 추천 사이트

1.gif

 

 

 

김프란 김치프리미엄의 줄인 말로 해외거래소보다 국내거래소에서 가상화폐의 거래가격이 높은 현상을 의미합니다. 반대의 경우 역프라고 표현하는데요. 김프가 발생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국내 코인시장의 과열현상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김프가 심할때는 50%까지도 올라 가며, 김프의 변동폭을 관찰하여 국내의 비트코인 가격을 예측하는 지표로 사용되기도 하기 때문에 항상 예의주시 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김프가'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김치프리미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테니,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프가 보는 법 [링크 : https://kimpga.com/]

 

2.gif

 

 

김프가 사이트 메인 화면 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은 김치프리미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상단에 '김치프리미엄' 탭을 선택하면 위의 이미지처럼 코인별로 김프와 현재가 등 거래액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기준거래소를 클릭하여 국내 거래소와 해외거래소를 변경할 수 있으며, 원하는 거래소를 기준으로 김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표를 보면 현재 리플의 경우 업비트에서 1,830원에 거래되고 있고, 바이낸스(해외거래소)에서는 1,672원에 거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9.46%의 김프가 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비트코인의 김치프리미엄을 확인해 볼게요.

 

3.gif

 

현재 비트코인은 업비트에서 59,001,00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바이낸스에서 54,114,198원에 거래됨으로써 9.03%의 김프가 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 간단하죠?

 

이와 같은 방법으로 거래소를 변경하여 본인이 확인하고자 하는 여러 거래소 별 김치프리미엄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기준거래소 : 업비트, 빗썸, 코인원

해외 기준거래소 : 바이낸스, 후오비 글로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