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인픽:ver.2021년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소 순위 및 추천 사이트
2021년 해외코인거래소 순위 및 추천
  binance main.png ftx main.png bybit main.png
거래량 11조 3.5조 9.5조
언어 영어

★한국어지원

영어
수수료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4%(1위)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3%

- 지정가 : -0.025%

- 시장가 : 0.075%

분야

현물(1위)

현물+선물 (강추!)

선물(1위)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할인코드 20% 할인 50% 할인 20% 할인

11.gif

 

 

즘은 많은 분들이 가상화폐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고, 실제로 투자를 하기 위해 많은 정보를 찾고 있는 시기 입니다. 정부에서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를 하기 위해 이런 저런 정책을 내놓고 있는데요. 앞으로 이러한 내용들이 호재가 될지 악재가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이 투자의 적기일 수도 있으니까요.

 

처음 코인을 시작하시거나 거래소를 갈아타고자 마음 먹은 분들이라면 국내에서 손꼽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런 분들을 위해 코인원 가입시 수수료 20% 할인과 2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이어가 보겠습니다.

 

 

☞ 코인원 초대코드 20% 수수료 할인받기 [링크]

 

 

 

 

코인원 수수료 최대 20% 할인

 

 

인원은 국내 거래소에서 중에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가 많은 거래소 중에 하나 입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주어지는 혜택도 다른 거래소에 비해 꾀나 출중한 편인데요. 그 중 여러분께서 코인원에 가입할 때 꼭 챙겨야 할 부분이 수수료 20% 할인 혜택을 받는 것 입니다. 

 

 

2.gif

 

 

20% 할인을 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포털에 검색하여 코인원에 접속할 경우에도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지만 위의 이미지에 나온 것 처럼 10% 할인이 전부 입니다. 하지만 위의 링크를 통해서 회원 가입할 경우 자동으로 추천인 코드가 입력되어 거래시 마다 20%의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데요. 

 

혹시 이런 이벤트를 불신하여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할 경우 수수료 혜택을 전혀 받을 수가 없으니 꼭 챙기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코인원에서 수수료 다 먹느니, 20%라도 돌려 받는 것이 현명하니까요. 아무쪼록 여러분들도 좋은 선택하시기 바라며, 다음으로 신규회원 2만원 리워드 받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규회원 2만원 리워드

 

 

3.gif

 

이벤트 또한 신규회원을 위한 특별 행사 인데요. 코인원 신규 가입 시 몇가지 조건을 달성하면 2만원(원화)을 지급해 주는 리워드 이벤트 입니다. 이런 혜택은 꼭 챙기셔야죠! 안 그럼 코인원에서 다 먹으니까요. 많이 빼먹으면 빼먹을 수록 여러분들께는 이익이니 코인원의 이벤트 행사에 꼭 참여하시길 바라며, 2만원 리워드 받는 방법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4.gif

 

 

[참여방법] 

코인원 신규 가입 후, 해당 기간동안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할 경우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됨.

 

[참여혜택] 

20,000 리워드 지급(원화)

 

[이벤트 기간]

리워드 행사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상시 이벤트) 진행되며, 리워드는 익월에 일괄 정산되어 지급

 

[참여대상 및 조건]

1. 신규가입 후 휴대폰 인증 회원

2. 코인원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회원

3.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20,000원 이상 거래한 회원

 

 

벤트 기간 내 위의 세가지 조건을 모두 달성한 회원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1번과 2번은 비용이 소요되지 않으며, 3번 또한 2만원 이상만 거래해도 다시 2만원을 돌려주기 때문에 손해될게 없다 라는 것이 결론인데요. 투자해서 이익도 내고 리워드도 받는다면 일석이조 아닐까요?

 

 

아무쪼록 이번 포스팅이 코인원 가입에 관심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음 시간에도 더욱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코인원 20% 초대코드와 2만원 리워드 받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