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인픽:ver.2021년 비트코인 마진,선물거래소 순위 및 추천 사이트
2021년 해외코인거래소 순위 및 추천
  binance main.png ftx main.png bybit main.png
거래량 11조 3.5조 9.5조
언어 영어

★한국어지원

영어
수수료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4%(1위)

- 지정가 : 0.02%

- 시장가 : 0.03%

- 지정가 : -0.025%

- 시장가 : 0.075%

분야

현물(1위)

현물+선물 (강추!)

선물(1위)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할인코드 20% 할인 50% 할인 20% 할인

▶ 클레이튼 코인

 

 

1.gif

 

 

 

그라운드X (카카오톡 블록체인 자회사) 발행하는 클레이와 자체 개발한 클레이튼의 성장세가 매우 기대되는 데요. 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카카오의 모든 플랫폼으로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며, 실제로 게임 아이템과 쿠폰,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의 형태로 카카오톡에 저장할 수 있어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클레이튼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 상장되고, 현재 스테이킹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코인원 클레이튼 코인 스테이킹 서비스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인원 무료계정 만들기 [클릭]

 

 

 

▶ 클레이튼 스테이킹이란?

 

 

2.gif

 

스테이킹이란 일종의 적금 상품입니다. 대신 은행이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현금이 아닌 코인을 이용하여 예치를 하고 이에 대한 보상(이자)을 받는 형태인데요. 코인원에 클레이튼을 예치할 경우 연 5.6%의 비교적 높은 이자율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코인원에 클레이튼을 예치하게 되면, 이자(보상)로 에스클레이(SKLAY)를 이자로 받게 되는데요. 에스 클레이는 'Staking Klay'의 약자로 예치한 클레이튼을 뜻하게 됩니다. 더군다나 SKLAY의 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구조를 보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더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코인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시대 낮은 은행이율로 고민하고 있다면, 가상화폐를 이용한 스테이킹 서비스는 어떨까요? 불확실하고, 변동성이 큰 가상화폐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더 안정적이고 확실한 서비스가 자주 출시 되는 건 매우 좋은 뉴스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코인원 클레이튼 스테이킹 방법

 

 

3.gif

 

그럼 간단하게 코인원에서 클레이튼 코인 스테이킹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그림은 코인원 거래소 메인화면 입니다. 상단의 플러스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하단으로 메뉴가 나오는데요. 클레이튼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 플러스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4.gif

 

플러스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플러스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도, 당신의 자산을 플러스 하세요'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가슴이 설레는데요. 두근대는 가슴을 가라 앉히고, 중간에 스테이킹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스테이킹으로 들어가기 전에 락업은 정기적금과 같은 형태로 일정기간 동안 예치해 두었다가 이자를 받는 상품을 말합니다. 데일리란, 코인 매도와 매수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매일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며, 스테이킹은 이 둘의 중간 정도로 보시면 되는데요. 

 

 

 

5.gif

 

스테이킹에 참여하는 방법 입니다. 스테이킹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스테이킹 위임과 위임한 스테이킹을종료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위임한 클레이가 있다면 위임중 수량에 표시가 되며, 계정 잔액에 따라 위임 가능한 수량이 정해집니다. 이 범위내에서 추가로 위임을 할 수 있는데요. 이미 위임된 스테이킹을 종료할 때도, 위임종료 가능한 수량 범위내에서 종료하고자 하는 SKLAY를 입력하고 아래 종료버튼을 누르면 스테이킹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클레이 위임에 따라 수령한 에스클레이는 언제든지 클레이로 교환할 수 있으며, 7일의 기간이 소요 되빈다. 전체 수익의 10%를 커버넌스에 지급하게 되며, 90%를 취할 수 있는 구조로 운영되며, 코인원에서는 클레이튼 스테이킹에 따른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어떠신가요? 은행이자보다 높은 코인원 스테이킹 서비스! 더군다나 믿을 수 있는 카카오톡과 연계되어, 더욱 안전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클레이튼 입니다. 초보자 분들께도 조금은 친숙하게 다가올 수 있는 카카오 계열의 클레이튼 코인. 여러분들도 코인원 스테이킹에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